중국 굴뚝

중국 우시 농산물시장 (农贸市场 Zhāoyáng nóngmàoshìchăng) 둘러보기

행운의 굴뚝 청소부 2020. 1. 14. 10:50
반응형

난창사를 구경하고 난창사 큰길 입구에서 오른쪽 길로 가다 보면 우시 조양 농산물 시장(朝阳农贸市场)이 나옵니다.

농산물 시장 가는 길 좌우로 어지럽게 좌판이 벌여져 있고, 농산물 시장 건물이 별도로 있습니다.

조양 농산물시장

또한 농산물 시장 건물 주변으로 화원 시장이 바로 앞에 있으며 길건너에는 관상용 어류 및 애완견 시장이 있습니다.

농산물 시장 1층에는 각종 채소류와 과일가게가 있습니다. 한번 쭉 둘러보겠습니다.

과일과 채소들이 상당히 신선해 보이네요.

생강이 어른 손보다 더 큽니다. 너무 커서 한컷 찍었네요. 비교대상이 없으니 작아 보아네요

농산물시장 과일가게

각종 제철 과일들도 상당히 신선해 보입니다. 일반 마트에서 파는 것은 좀 오래되어 보였는데 여기는 너무 신선합니다.

딸기가 너무 좋아 보여 2근이나 샀습니다. 중국에서는 대분분 근을 사용합니다 한 근은 500g입니다.

바로 옆 좌판에서 알밤도 팔고 있습니다.

가격이 너무 좋아서 3근이나 샀습니다. 왜 욕심을 부렸는지 모르겠네요.

1층 안쪽으로 들어가면 수산물 시장도 있습니다.

좌판에서 팔고 있는 생선

대부분 민물고기 인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잉어나 붕어가 많이 보이는데 크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간혹 새우와 조개류가 보이긴 하지만 민물에서 잡은 건지 바다에서 잡은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농산물 시장 2층으로 올라오니 정육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북경오리도 보이네요

돌아보니 소고기부터 양고기까지 파는 부위도 다양합니다. 2층 다른 쪽에는 건어물을 파는 곳이 간간히 보이네요.

3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3층에는 잡화점들이 쭉 있네요. 쭉 둘러 보았으나 별거 없어서 길가 쪽 좌판으로 내려왔습니다.

길거리 좌판 한쪽에서 백합을 팔고 있는데 내가 알고있는 꽃 모양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름만 같은 백합인지... 참

이것은 비둘기입니다. 먹는 고기용으로 팔고 있습니다. 중국사람들은 비둘기 고기가 상당히 고소하다고 합니다.

다시 길 건너에 있는 화원 상가로 들어가 봅니다.

각종 화초들을 팔고 있습니다.

다육이들도 많이 있네요. 가격이 너무 저렴합니다. 하나에 5위안 정도 합니다.

다양한 화초들을 구경하고 다시 길 건너 관상용 물고기를 파는 곳으로 이동해 봅니다.

관상용 개구리도 팔고 있는데, 색상이 화려합니다. 알비노 개구리 같기는 한데..

이곳에서는 어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애완동물을 팔고 있습니다. 천천히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는 여름철에 귀뚜라미를 파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귀뚜라미로 싸움이 붙이고 내기를 많이 한다고 하네요.

옆 골목 쪽으로 가니 애완용 개와 고양이 새를 팔고 있습니다.

강아지들과 고양이들의 눈빛이 상당히 애처롭습니다. 관리상태가 너무 허술해 보여 괜히 불쌍해 보입니다.

예방접종은 했는지... 걱정이 드네요.

각종 새들까지 보고 나니 다시 난창사쪽으로 나오네요.

난창사와 농산물 시장까지 돌아보니 상당히 피곤하네요. 오늘은 와인을 한잔 먹고 일찍 자야겠습니다.

반응형